대전 봉명동에 위치한 카페 유람에 다녀왔습니다

 

들어오는 문부터 참 예쁘죠

 

 

메뉴판입니다

맛있는 음식들도 팔고있어

식사하시러 오셔도 좋을 것 같네요

 

카운터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공간이예요

바깥풍경을 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어

혼자 오신 경우에 이 자리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카페 유람은 바닥 타일이 참 예뻐요

이런 화려한 타일을

공간 안에 잘 녹여낸다는게 참 어려울 것 같은데

카페 유람은 촌스러움이라곤 전혀 느껴지지 않아요

 

 

안 쪽 공간이 보이도록 반달모양 나무창이 놓여있어

공간의 연결성을 줍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적재적소에 배치되어 있네요

 

 

테이블과 체어, 바닥 그리고 나무로 된 반달창까지

어쩜 이렇게 예쁜지

 

사진으로만 잘 담기는 곳이 있고

직접 봐도 예쁜 공간이 있는데

카페 유람은 직접 눈으로 담고 오셔야해요

 

안쪽공간입니다

역시 바닥과 벽지색의 조화가 참 좋습니다

 

 

안쪽에서 반달창 바깥을 보았을 때 이런 모습이예요

그림같이 참 예뻐요

 

 

이곳은 룸 형태의 독립적인 공간인데요

5인 이상 단체손님들이 앉을 수 있습니다

 

카운터의 색감도 참 예쁘네요

 

바닐라라떼, 밀크티, 라떼

그리고 얼그레이초코타르트를 시켰습니다

 

 

제가 앉은 자리에서 보이는 바깥 풍경이예요

 

바깥에는 큰 도로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정원을 넓게 구성하여

꼭 한적한 곳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비가 와서 더 운치가 있었어요

 

나올 때쯤 어둑어둑해져있었어요

 

어두워도 예쁨을 잃지 않네요

 

 

브런치도 정말 맛있어보여서

다음에 다시 방문해야겠어요

 

 

유람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559-30

 

출처: blog.naver.com/dbsru0412/22203005129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