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금/토드라마 나의나라 

 

고려 말 조선 초를 배경으로 각자의 신념이 말하는 '나의 나라'를 두고

서로에게 칼끝을 겨누며 권력과 수호에 관한 욕망을 폭발적으로 그려낸 액션 사극

 

 

 

안녕하세요?

JTBC에서 새 금/토 드라마 <나의 나라> 방영되었습니다.

역사 사극인 나의 나라는 이성계가 조선을 세우기 직전인,

려말선초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양세종, 우도환, 그리고 AOA의 설현입니다.

요즘 가장 핫한 배우들을 섭외한 듯 합니다.

그리고 양세종, 우도환, 김설현 배우들은

서휘, 남선호, 한희재라는 극의 주인 공 역할을

각각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들 인물들은 실존 인물인 이성계, 이방원의

그 주변인으로 있을법한 드라마속 인물이라네요.

 

그리고 역사적 주인공인 이성계와 이방원이 아닌

그 주변인으로서의 삶으로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각자의 신념을 가지고 '나의 나라'를 찾아가는

세 남녀의 관계를 그리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짐작컨대 삼각관계도 있겠죠...?

벌써 드라마의 절반은 본 느낌이 들기도하네요....

그래도 드라마에 기승전 로맨스가 있어야 재미는 있으니까요.

 

이방원역을 맡은 배우 장혁

 

어쨌든, 저는 이방원 역을 맡은 장혁님이

출현하여 더욱 기대가 되는 드라마입니다.

추노에서 강렬한 이미지를 가졌었는데,

과연 장혁님이 그리시는 이방원은 어떤 느낌일지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말을 타는 한 장면
이성계 역을 맡은 배우 김영철

또 김영철님도 무게감있는 이성계 역을 맡으셔서

더욱 기대가 되기도 하네요.

우리에게 사딸라로 친숙하지만 역시 믿고 보는 배우입니다.

 

남선호역을 맡은 배우 우도환
그리고 주인공 서휘역을 맡은 배우 양세종

배우 우도환, 양세종이 사극에서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주실지 

매우 기대가 됩니다.

이상 JTBC 드라마 나의 나라입니다.

 

나의나라 인물관계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