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글날 휴일이였습니다.

즐거운 휴일 보내셨나요?~

 

저는 휴일을 맞이해서

코스트코에 잠시 들렀습니다.

코스트코에는 양질의 제품들을

대량으로 싸게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종종 들러 생필품뿐만 아니라,

화장품도 등등 구매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 방문한 코스트코에서

관심있는 화장품을 세일하고 있어서

정보를 알려드리려구 합니다.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크림

먼저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크림입니다.

판촉하시는 아주머님이 적극적으로 설명해주셔서

부득이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크림 50ml가

2개에 66,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개당 33,450 원 이니까 매우 저렴하네요.

참고로 할인은 10/13 까지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 올리브영에서 개당 5만 원 대에 판매되고 있으니,

구매 계획이 있으신 코스트코 회원님들은

코스트코에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유세린 아이크림도 할인하고 있는데,

얼마 전 정가로 구매한 저는 매우 가슴이 아픕니다....

가슴이 아파 참고로 가격정보는 눈여겨 보지 않았는데,

할인하고 있으니 아이크림도 참고하세요~

 

CNP 크린 프로폴리스 안티 옥시던트 앰플

다음은 CNP 그린 프로폴리스 안티-옥시던트 앰플입니다.

35ml*2개 그리고 5ml*2개 49,990 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차앤박 좋아하시는분들 많으실텐데,

구매 계획있으시면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역시 유세린과 마찬가지로 10/13 까지 세일입니다.

 

AHC 아이크림

마지막으로 AHC 아이크림입니다.

가성비 아이크림으로 유명한 AHC 아이크림이죠.

이것도 쟁여두고 사용했는데, 

오늘보니 저 구성 그대로 18,990 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구매할 떄는 세일하는 것을 못 봤는데,

참 타이밍이 안좋네요 ㅠㅠ

역시 위와 마찬가지로 10/13 까지 할인 입니다.

 

이상으로 관심 화장품 코스트코 세일정보였습니다.

화장품 구매계획이 있으신분들이나

코스트코 방문 계획이 있으신분들은

남은 시간 고려하셔서 서둘러

구매하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