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카페 넘버트웰브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하여 좁은 실내는 위험하죠

저도 새로운 카페를 찾아가는 걸 참 좋아하는데

좁은 곳은 꺼려지더라구요

 

 

 

저도 요즘은 야외좌석이 갖춰져있고

규모가 큰 곳을 가게돼요

 

 

 

넘버트웰브도 3층짜리 큰 건물에

야외좌석도 갖춰져있어 찾게 되었습니다

 

 

출입구입니다.

주차시설도 잘 갖춰져있고 근처에 카페뿐아니라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수영장과 글램핑 시설도 있어서

가족들과 나들이 와도 좋을 것 같아요!

 

 

 

 

 

내려가는 길이 참 예쁘죠

외진 곳에 있는 만큼 자연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 정말 좋았어요

 

 

 

잔디깔린 정원이 엄청 넓고 빈 공간도 많아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참 좋아보여요

 

 

 

정문에 포토존도 있네요

글씨체가 참 귀여워요

 

 

 

 

넘버트웰브에 가보고 싶었던 이유는 바로 요 좌석!

요기가 너무 예뻐서 찾게 되었어요

 

 

 

 

라탄 스타일의 체어와 테이블이 너무 예쁩니다!

 

 

 

 

1층 실내입니다

엄청 넓어요

 

 

 

 

 

각각의 구역마다 다른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어

자리를 고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이 공간은 초록초록한게 참 예뻤어요

 

 

 

 

2,3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습니다

 

 

 

 

 

 

 

 

2층도 넓고 좌석이 정말 많았어요

 

 

 

 

2층에도 야외에 좌석이 갖춰져있어요

이곳은 제가 갔을 때는 그늘이 없고 뜨거워보여

앉지는 못했는데 봄,가을에는 참 좋을 것 같아요

 

 

 

 

 

 

 

3층입니다.

분홍색으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3층은 특별했던게 프라이빗한 공간이 있었어요

직장에서 단체로 나들이 오셨을 때나 가족구성원이 많다면 이 공간을 찾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문으로 외부와 차단되어있는 공간이예요

 

 

 

 

 

 

3층에도 역시 야외좌석이 있습니다

 

 

 

3층은 높아서 주변이 더 멀리까지 보이고

경치가 참 좋았어요

 

저는 앉고싶었던 1층 야외좌석에 착석!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솔트크림을 시켰습니다

커피 퀄리티가 좋았어요

 

 

단체, 가족, 커플

누구와 와도 좋을 세종카페 넘버트웰브 추천합니다

 

 

 

 

넘버트웰브

세종특별자치시 전동면 보덕리 29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