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우지움 조각미술관에 다녀왔습니다

주차공간도 잘 갖춰져있고

정말 넓어서 산책하기도 참 좋아요

 

요즘 긴 장마가 계속 되어

비가 오면 어쩌나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다행히 제가 구경할 땐

비가 오지 않았어요

 

미술관 입구 옆에

귀여운 나비 조각상이 보입니다

 

바우지움 조각미술관 입구예요

정말 웅장하죠?

 

앞에서 사진도 찍었는데 너무 잘 나오더라구요

 

 

입구로 들어가 입장권을 받아 들어갑니다

성인은 1장에 9000원이예요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무료 제공됩니다

다른 종류의 커피는 요금이 추가 되네요

 

 

입장권을 받고 관람을 시작합니다

내부에 조형물들을 먼저 감상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내부에서 나와서 볼 수 있는 풍경이예요

정말 예쁘죠

 

 

조금 걸어와서 미술관 내부 건물을 바라보니

건물도 하나의 미술 작품 같아요

 

좀 더 걸어가면 큰 들판이 나오고

다양한 조형물들을 배치해놓았어요

 

 

 

사진보다 훨씬 많은 조형물들과 미술작품들이

있으니 천천히 산책하시면서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에 도착했어요

카페도 참 예쁘죠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을 주문하고

2000원을 추가 결제했어요

 

속초로 여행가시면 근처 바우지움 미술관 추천드려요

 

 

바우지움조각미술관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원암리 288

 

출처: blog.naver.com/dbsru0412/22205537323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