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청호 카페 샤를몽탁에 다녀왔습니다

 

규모가 꽤 큰 카페예요

2층까지 있습니다

 

주차장도 바로 앞에 구비되어있어

주차가 참 편합니다

 

곳곳에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전경이 정말 예쁘죠?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입구에 귀여운 고양이가 저희를 반겨줍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아이스 라떼와 커피프라푸치노를 시켰어요

 

 

디저트도 맛있어보이네요

저희는 다음기회에~

 

 

 

안에서 바깥을 본 풍경이예요

 

 

단체석도 있어 여럿이서 오셔도 좋겠네요

 

 

2층으로 올라가봤습니다

 

 

 

 

 

2층에 좌석들입니다

우드와 화이트로 구성되어 따스한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여기는 2층에서 독립된 공간이라

프라이빗한 공간 찾으시면 여기도 좋을 것 같아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저는 야외를 선호해서 밖으로 다시 나갔습니다

 

 

곳곳에 좌석들이 참 많아요

 

 

 

아이스라떼와 커피 프라푸치노가 나왔습니다

커피맛은 좋았어요

 

야외 좌석에 앉아서 본 바깥풍경이예요

산 경치가 참 아름다웠어요

대청호 나들이 가신다면

샤를몽탁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샤를몽탁

대전광역시 동구 신하동 316-10

 

 

+ Recent posts